|
2023-1학기 잔여석 발생에 대한 대기자 신청 안내 |
|
2023-1학기 기숙사 합격자 중 입사취소 및 환불로 인한 여석이 발생할 경우
수시 선발을 위해 대기자를 모집 합니다
1 |
신청대상 |
▪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
2 |
모집정원 |
|
|||||||||||||||||||||||||||
▪ 입사취소, 환불 등으로 여석은 수시 발생되며, 선발기준에 따라 유선통지 및 문자통보
|
3 |
신청기간 |
▪ 2023.2.27.(월) 09:00 ~ 충원 완료 까지 - 실시간 순번 확인이 어려우니, 순번 확인 전화는 자제 바람. |
4 |
신청방법 |
|||||||||
|
5 |
선발기준 |
▪ 선착순 - 2월27일부터 잔여석 발생 시 유선통지 또는 문자전송 (월~금 09:00~17:00 토.일 휴무) (학기중에도 연락이 될 수 있으며, 여석이 발생되지 않으면 연락하지 않으니 참고 바람. - 동시간대 신청자의 경우 신입생 : 원거리 순, 재학생 : 성적계 순 |
6 |
배정방법 |
▪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 배정 ※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 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
7 |
합격자 발표 및 납부방법 |
▪ 여석 발생 시 수시 선발(유선통지 또는 문자전송) ▪ 납부계좌 : 대구은행 083-05-042854-044 대구가톨릭대학교(합격자 통보와 동시 당일 납부) ※ 전화연결 불가 및 문자 미수신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8 |
관리비 |
|||||||||||||||
※ 2인실은 2인실 또는 4인실 활용 |
9 |
입사서류 제출 |
||||||
▪입사자 전체, 입사 당일 본인 배정관 사무실로 제출(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
10 |
입사기간 |
▪ 2023년 2월 28일(예비입사일) ~ 3월 1일(공식 입사일) 10:00~17:00 |
11 |
기타 안내 |
☏ 기숙사 행정동 053-859-4063, 4064, 4066 ※ 반드시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 |
붙임 : 2023-1 입사동의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