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학기 (신입생) 입사 신청 안내 |
|
신청대상 |
신입생 ∙ 편입생 (학부, 대학원) ※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
||||||||||||||||||||||||||||||||||||||||
모집정원 |
남∙여 비율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
신청기간 |
① 1차 신청 : 2023. 1. 18.(수) 09:00 ~ 2. 9.(목) 23:59 ‣ 1차 합격자 중 미납자는 2차 신청 불가 ‣ 2차 발표는 개강일자에 임박하므로 1차 신청 시 유리 ② 2차 신청 : 2023. 2. 15.(수) 09:00 ~ 2. 17.(금) 23:59 예정 ‣ 지자체 향토생활관 합격자도 반드시 본교 기숙사에 신청 바람. ※ 인실 유형 중 1개 선택 가능하며, 선택한 유형에서 불합격시 다른 유형에 배정되지 않음 ※ 우선선발 대상자는 기존관 2인실 또는 4인실 신청가능(1인실 신청시 임의 변경) ※ 지자체 향토생활관 합격자는 참인재관 2인실, 기존관 2인실 또는 4인실 신청 가능 |
||||||||||||||||||||||||||||||||||||||||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 =>여기를 클릭!!
▪ 학생구분 선택, 수험번호, 성명을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입력사항(필수사항) 입력=>인실
선택 후 =>신청버튼 클릭=>신청완료되며, 인실 수정 시 수정 후 신청버튼 클릭
▪ 개인정보 동의 체크
▪ 지원을 취소할 경우 취소 버튼 클릭
▪ 학생기본정보의 입력사항을 입력 : 기본정보 주소 중 시청,구청, 군청 단위가 변경 된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수험번호, 성명기재 하여 팩스 전송(053-359-7470)
※변경된 주소는 기숙사신청에만 적용되며, 개학 후 변경된 보호자 주소는 학생포털에서 수정 바람.
|
||||||||||||||||||||||||||||||||||||||||
선발기준 |
① 우선선발자 : 장애인, 재외국민과 외국인, 향토생활관 추천자,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기숙사비 지원 장학생 및 기숙사 제공으로 추천된 자,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② 원거리 순 《거리산정기준 : 우정사업본부 우편번호 분류기준표 준용/카카오맵 자동차 최단거리 2023.1.1》 |
||||||||||||||||||||||||||||||||||||||||
서류제출 |
우선선발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수험번호, 성명 기재 후 신청기간내에 Fax.053-359-7470 전송 (향토생활관 추천자 제외) |
||||||||||||||||||||||||||||||||||||||||
향토생활관 지자체 선발자
|
▪ 대상 : 신입생, 재학생 ▪ 향토생활관 협약체결 지방자치단체장 추천인원 : 380명 - 선발방법 : 학생 개인별로 해당 지자체에 신청(1월 중 지자체 홈페이지에 안내) → 지자체별로 추천자를 학교로 제출(2/8~2/9)→ 본교다솜마을 홈페이지 기숙사 신청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자 선발 ▪ 본교 향토생활관 합격자 기숙사 신청 및 발표 : 지자체에 합격여부 확인 후 신청바람 신청 : 1/18 ~ 2/9, 발표 및 납부 : 2/15 ~ 2/17
|
||||||||||||||||||||||||||||||||||||||||
배정방법 |
① 기존관 신청자의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 배정 ② 1학기 선발된 사생은 『기숙사 규정 제19조』에 해당 되지 않는 경우 2학기에도 거주할 수 있다. ※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 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
||||||||||||||||||||||||||||||||||||||||
발표 및 납부 기간 |
① 1차 발표 및 납부기간 : 2023. 2. 15(수) 10:00 ~ 2. 17.(금) 18:00 예정 ② 2차 발표 및 납부기간 : 2023. 2. 23(목) 10:00 ~ 2. 24.(금) 18:00 예정 ※ 합격자 발표와 납부기간이 동일하니 착오 없기 바람. |
||||||||||||||||||||||||||||||||||||||||
납부 방법 |
합격자 조회 ☞ 여기를 클릭!! : 대구은행 가상계좌(고지서) 또는 창구 방문 납부 ※ 납부 후 “등록금 납부완료” 문자를 은행에서 전송(문자발송은 지연될 수 있음) |
||||||||||||||||||||||||||||||||||||||||
관리비 |
※ 전관 가구 변경이나 이동 없이 기존 형태 그대로 사용함 |
||||||||||||||||||||||||||||||||||||||||
환불안내 |
▪ 공식입사일(2023.3.1.) 이전까지 환불 신청시에는 100% 환불(주말,공휴일 제외) ▪ 입사기간 이후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입사기간 이후 미 입사자는 입사자로 간주 함) ▪ 공식 퇴사일 기준 잔여일 4주 이하 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퇴사일이 속한 주는 거주한 것으로 간주) |
||||||||||||||||||||||||||||||||||||||||
서류제출 |
▪ 제출 : 입사대상자 전체 입사일에 해당 사무실로 제출(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
||||||||||||||||||||||||||||||||||||||||
룸메이트신청 |
▪ 2023. 2. 20. ~ 2. 21.(네이버폼주소 다솜마을 공지사항 공지 예정) |
||||||||||||||||||||||||||||||||||||||||
입사기간 |
▪ 2023년 2월 28일(예비입사일) ~ 3월 1일(공식 입사일) 09:00~17:00 |
||||||||||||||||||||||||||||||||||||||||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붙임 : 1. 2023-1 입사동의서.hwp 2. 2023-1 거리데이터 가산점수.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