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838 추천 수 0 댓글 0

 

 

2020-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먼저

확인

합격자 발표 확인 시 보이는 인실(4인실) 은 무시!!

아래 납부금액에 따라 인실을 확인해주세요.

납부금액

1,350,000

1,300,000

1,000,000

800,000

 

 

배정관 및

인실

참인재관

1인실

기존관

1인실

참인재관

2인실

기존관

2인 사용

 

 

합격자 발표와 납부가 동시에 진행되오니 날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합격자 발표일

. 2020810() 15~ 813() 17시 까지

. 확인방법 : 학생지원통합시스템 로그인 기숙사 재학생 기숙사 합격여부 조회

                     학번입력 확인 고지서 출력

. 개별 우편 및 문자 전송은 하지 않습니다.

 

 

2. 기숙사비 납부

. 납부기간 : 2020810() 15~ 813() 17까지

     ※ 기간 내 정해진 시간까지만 납부가 가능함

. 납부방법 : 합격자 발표 내 고지서 출력 화면을 통해 가상계좌 확인 후 수납(송금)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학생 본인 가상계좌번호로 예금주가 학생 명의이기에

     타인도 입금가능하며, 전국 어느 은행에서도 입금가능, 인터넷뱅킹, 텔레뱅킹도 가능.

    ( 친구와 계좌 공유는 불가. 입금 시 본인 이름을 확인. )

 

 

아래의 경우 입금이 되지 않으니 다시 확인 하세요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과 입금액이 다를 경우

     납부금액 확인

납부기간이 아닐 경우

     813() 17시 이후 계좌 자동 닫힘.

   ( 납부기간, 시간 착오로 인한 미등록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번호가 다를 경우

    계좌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 고지서는 본인이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계좌 문의로 업무에 차질이 많이 발생 합니다.)

 

 
 

. 기숙사비 면제 장학생은 추후 장학지원팀에서 장학금(기숙사비) 지급 예정이므로

    고지된 기숙사비는 납부해야 합니다     

 

4. 입사기간(예정)

  2020829() ~ 8월31()

 

 

5.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안내

아래 안내에 따라 입사 전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기간 내 미제출시 입사 불가.

 

제출

기간

2020820() ~ 825()

제출

방법

※ 배정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전송

  - 이메일 전송 시 파일명 : 학번_이름_제출서류명

                                 ( : 20000000_하다솜_자가문진표 )

  - 팩스 전송 시 서류 오른쪽 상단에 학번, 이름 기재

 

생활관

팩스 번호

이메일 주소

아마레관

053-359-7441

amare3@cu.ac.kr

예지관

053-359-7443

wisdom5@cu.ac.kr

세르비레관

053-359-7442

servire6@cu.ac.kr

효성관

053-359-7444

morningstar7@cu.ac.kr

성김대건관

053-359-7445

andrewkim8@cu.ac.kr

다솜관

053-359-7446

charity9@cu.ac.kr

참인재관

053-359-7447

chaminjae10@cu.ac.kr

 

제출

서류

출입국사실증명서(출입국 사실이 없어도 제출)

   - 발급일자 : 2020. 8. 20.() 발급분부터 유효

   - 기간설정 : 2020. 8. 1.() ~ 발급일 1일 전으로 설정

         (출입국 이력이 없는 경우, 출입국기록출력에 N선택 발급)

   - 발급방법 :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방문 또는 민원24(온라인)

건강검진결과서

   - 검진항목 : 폐결핵검사(X-ray), B형간염검사(항원이 음성이면 입

                       사 가능)

   - 일반내과 또는 지역보건소 방문 검사

 

기숙사입사동의서(첨부파일 참고)

 

자가문진표(첨부파일 참고)

 

제출

서류

대상자

출입국

사실증명서

건강검진

결과서

기숙사

입사동의서

자가문진표

2학기 입사

대상자 전체

1학기 미제출자

2학기 입사

대상자 전체

2학기 입사

대상자 전체

 

 

 

제출서류 첨부파일 : 입사동의서 및 문진표(서식2종.).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2차 기숙사 추가신청(충원 대기자) 안내 newfile 다솜마을 2024.02.26 386
공지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다솜마을 푸드스퀘어(식당) 영업시간 안내(평일, 주말) newfile 다솜마을 2024.02.26 241
공지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다솜마을) 입사 안내문 & 입사동의서 [다운로드] file 다솜마을 2024.02.20 2536
공지 2023-겨울방학 2월 기숙사 식당 영업시간 안내 다솜마을 2024.01.31 667
공지 2024-1학기 재학생 ∙ 신입생 입사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및 환불 기준 안내 다솜마을 2024.01.22 1686
공지 기숙사 내 전동 킥보드 출입 관련 안내 다솜마을 2023.11.01 477
366 2023-2학기 RC 프로그램 설문조사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0.24 59
365 교내 정전에 따른 기숙사 전화 일시 중단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1.17 86
364 추석연휴 기숙사 성당 미사 안내 다솜마을 2023.09.25 105
363 2023학년도 찾아가는 상담실 시행 안내 [학생상담센터] file 다솜마을 2023.11.13 117
362 10월 9일(한글날) 기숙사 식당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0.05 128
361 2023-2학기 기숙사 RC 프로그램 모집 마감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0.17 133
360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다솜마을 만족도 조사 연장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1.21 173
359 교내 통신 서비스 (기숙사 전화) 중단 안내(수정) file 다솜마을 2023.11.09 179
358 2023-2학기 기숙사 특강 수강 안내 - 자살 예방 온라인 교육 다솜마을 2023.09.12 199
357 2023-2학기 기숙사 특강 수강 안내 - 폭력 예방 온라인 교육 다솜마을 2023.09.12 200
356 교내 전산 서비스 중단 안내 file 다솜마을 2024.01.04 224
355 9월 28일(목) ~ 10월 3일(화) 기숙사 식당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9.13 244
354 2023-하반기 화재 대피훈련 실시(의무 교육) file 다솜마을 2023.09.19 250
353 2023-2학기 기숙사 관리비 환불 신청 안내(3차) file 다솜마을 2023.10.11 251
352 기숙사 생활관 주거환경 개선 설문조사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9.04 251
351 2023학년도 추석 귀향 프로젝트 「컴백홈」 시행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9.12 252
350 [창업교육센터] 2023 DCU 비전업(UP) 창업캠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10.24 257
349 2023-2학기 기숙사 RC 프로그램 참가신청 안내 - 2차 file 다솜마을 2023.10.16 258
348 다솜마을 빈대 출현 여부 관련 전수 조사 안내 다솜마을 2023.10.26 25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 Next
/ 19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