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 될 때까지 학생들의 건강을 위하여
2020학년도 1학기 전체를 온라인 수업으로 결정함에 따라
1학기 기숙사 입사가 취소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기숙사비 환불
가. 온라인 수업 결정으로 1학기 기숙사 전체가 폐관되어 입실이 불가함으로
1학기 기숙사비 납부자 전원에게 납부한 기숙사비 전액 환불
(2학기 기숙사비로 이월 불가)
나. 환불처리는 본교에서 진행됨으로 환불계좌등록이 되어야 처리가 가능
다. 기숙사비를 납부한 모든 학생은 환불신청방법에 따라 환불계좌 등록
※ 네이버 폼으로 입사포기 환불신청한 학생은 제외
라. 환불계좌를 등록하지 않거나 계좌오류의 경우 환불이 늦어지거나 환불불가
1) 환불금액
: 납부금 전액 환불
2) 환불신청기간(계좌등록기간)
- 1차 : 4월 24일(금) ~ 5월3일(일)
- 2차 : 5월4일(월) ~ 5월29일(금)
: 학생지원포털(COSMOS) – 기숙사메뉴 – 기숙사환불계좌등록
4) 환불일자
: 신청일로부터 3주 소요
2. 2학기 입사 관련 안내
가. 1학기 납부자는 1학기 배정받은 관, 인실로 2학기에 입사가능
- 비대면수업 결정으로 일괄환불신청 시작일인 4월 24일이후 환불신청자는
2학기에 인실 및 관 변경없이 자동 입사보장 됩니다.
- 2학기 입사를 위한 신청절차는 없으나 2학기 기숙사비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를 하여야 자동 입사처리 됩니다.
(2학기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2학기 입사 의사가 없는것으로
간주, 미등록불합격처리 됨.)
나. 2학기 기숙사비 납부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 2학기 이관 제외자
: 4월23일까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네이버 폼으로 스스로 입사포기
환불 신청한 학생은 2학기 이관 자격상실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