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솜협동조합입니다.
퇴사시기를 맞아 기숙사관 별로 택배회사 담당관을 공지합니다.
CJ - 다솜관, 대건관
롯데 - 아마레관, 효성관, 세르비레관
한진 - 예지관, 참인재관
이번 학기부터는 3개 회사 모두 택배접수를 다솜협동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해주셔야 합니다.
www.다솜협동조합.com
위 주소로 접수를 진행하며 자신이 사는 관이 어느 회사가 담당하는지 확실하게 확인하고 접수 시 꼭 체크해주세요.
* 15일 이전에 접수하면 택배회사 체크칸이 없어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꼭 15일부터 신청해주세요!
송장 발급은 21일 금요일까지만 진행됩니다.
그 이후 아무리 사정이 있더라도 발급이 불가능하며 개인적으로 알아서 처리하셔야 합니다.
송장은 프린트해서 쓰지 않더라도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박스 갯수를 미리 예상하여 넉넉히 뽑아서 보관해주세요.
접수기간 : 12월 15일(토) ~ 12월 21일(금) 오후 1시 이전까지
* 21일 오후 1시 이후 접수건은 발급되지않으며 늦어서 발급받지 못한 송장건에 대해서는 저희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송장은 접수 후 그 다음날 찾으러 오시면 됩니다.
ex) 17일(월) 접수했다면 18일(화)에 찾으러와야 함.
22일 퇴사당일은 택배실을 개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