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보관실 공지사항>
이번학기도 기숙사 전관이 모바일로 신청합니다.
www.다솜협동조합.com
< 송장접수기간>
6월10일(월)~6월20일 오후 9시까지
- 그 이후 신청 시 발급 불가능
- 송장은 발급 수로 요금부과되는게 아니므로 넉넉히 신청하여 쓰고 남으면 개인적으로 처리하면 됩니다.
<신청방법>
1. 다솜협동조합 사이트 들어가서 택배접수란에 들어가기
2. 신청자와 받는 사람명 반드시 동일인물로 접수하기(택배실에서 송장을 찾을때 수월하게 하기 위해서)
3. 이번학기부턴 택배사 선택이 아닌 본인이 거주하는 관을 선택하기 (*반드시 선택하기 - 만일 선택하지 않은 경우 발급 불가능*)
<수령기간>
6월17일 5시부터 6월 21일 8시까지
- ex)월요일송장 접수 시 화요일에 발급되므로 화요일에 찾으러 와야합니다.
<각 관별 담당 택배사>
CJ - 다솜관, 대건관
롯데 - 아마레관, 효성관, 세르비레관
한진 -예지관,참인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