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84 추천 수 0 댓글 0

2023-2학기 비거주자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2

 

학사일정 또는 기숙사 사정 등으로 생활관 변경 또는,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의 처리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 안내하니 유의하여 신청 바랍니다.

 

신청대상

학부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대학원 신입 및 재학생(교육대학원생 제외)

기등록자 및 미등록 불합격자는 재신청 불가(7/30 이후 행정실 문의),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신청제한

기숙사 규정 제19[입사 자격의 제한]

학칙에 의하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 기숙사에서 영구퇴사 처분을 받은 자

벌점의 이유로 일정기한 동안 입사제한 처분을 받고 그 기한이 종료되지 않은 자

    (잔여벌점 15점 이상 및 누적벌점 25점 이상 자)

휴학 중인 자

공동생활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심한잠꼬대, (tic)장애, 간질 등)

* 수업연한 초과자는 여석이 있을 경우 선발 할 수 있음

신청기간 및 방법

2023. 7. 21.() 16:00 ~ 8. 2.() 23:59

재학생 :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 원서입력신청

대학원신입생 https://blue.cu.ac.kr/DCU_Edu/AFF/ACTION/BZ_FBH221E02.do?SYS=AFF&SUBSYS=FBH
 

선발여석

인실 유형 중 1개 선택 가능

선택한 유형에서 불합격 시 다른 유형에 배정되지 않음(기존관 2인실은 2인실과 4인실 활용)

 

구분

선발 여석()

비고

참인재관 1인실

0

0

호실 내 개별욕실

참인재관 2인실

34

51

기존관 1인실

2

2

기존관 2인실(2~4인실 활용)

51

50

공용화장실

기존관 4인실

37

29

여 비율은 신청 인원 및 여석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기존관 : 아마레관, 예지관, 세르비레관, 효성관, 성김대건관, 다솜관

 

선발기준

재학생 : 직전학기성적실점평균100%(,벌 가산점 반영)+거리가산점(최대15)

산정기준 : 우정사업본부 우편번호 분류기준표 준용 / 카카오맵 자동차 최단거리 2023.1.1 기준

배정방법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배정.

2023-2학기 학사일정 변경 및 기숙사 사정에 따라 등록 사생의 배정관, 인실 변경 또는 등록 취소 처리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발표 및

납부기간

2023. 8. 9.() ~ 8. 10.() 예정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재학생 :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합격여부조회고지서(대구은행가상계좌)

대학원신입생 신입생 입사합격여부조회 (cu.ac.kr)

참고사항

* 합격자 조회 시 1인실~2인실 신청자 중 2~4인실로 보이는 경우 아래 관리비 금액으로 확인 바람

관리비

 

구 분

1인실

2인실

(2인실, 4인실 활용)

4인실

비고

참인재관

1,410,000

1,050,000

해당없음

개별화장실

기 존 관

1,360,000

840,000

540,000

2~ 4인 공용화장실

 

기존관 : 아마레관, 예지관, 세르비레관, 효성관, 성김대건관, 다솜관

환불안내

공식입사일 이전 2023. 8. 30. 17시까지 환불 신청시에는 100% 환불

▪ 공식입사일 이후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

   (공식입사일 이후 미 입사자는 입사자로 간주 함)

공식퇴사일 기준 잔여일 4주 이하 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입사일

서류제출

제출대상 및 제출처 : 입사자 전체, 입사당일 배정관 사무실로 제출(미제출 시 입사 불가)

   ① 입사동의서 : 붙임 참고

   ② 2023학년도 처음입사자 : 폐결핵사(흉부X-ray)결과지 또는 보건증(입사일기준 4주이내)

입사기간

공식입사일 : 2023. 8. 31.() 10:00 ~ 20:00

개인사정에 따라 공식입사일 이후 입사도 가능하나, 미입사 기간에 대한 환불금은 없음

 

붙임 : 1. 2023-2 거리데이터.pdf    2. 입사동의서(양식).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식당 여름방학 운영시간 (~ 8/29) file 다솜마을 2025.07.07 63
공지 2025-2학기 입사 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안내(8월 30일 마감) 다솜마을 2025.07.01 161
공지 2025학년도 여름방학 기숙사 택배보관실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5.06.19 239
공지 캠퍼스 안전소식지 (성범죄, 마약, 교제폭력 신고 안내) file 다솜마을 2025.04.24 301
공지 기숙사 생활관 프린터 사용방법 안내 file 다솜마을 2025.04.15 876
공지 참인재관 화재수신기 동작에 대한 설명 file 다솜마을 2025.04.10 494
공지 정전 발생으로 인한 사과문 file 다솜마을 2025.03.25 886
공지 2025학년도 기숙사비 (관리비) 인상 안내 및 환불기준 변경 안내 file 다솜마을 2024.12.13 3015
314 기숙사 생활관 주거환경 개선 설문조사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9.04 810
313 2023-2학기 식당 운영 시간 file 다솜마을 2023.09.01 1210
312 생활관 호실 배정 확인 방법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8.30 1963
311 8/31 ~ 9/3 식당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8.28 1054
310 2023-2학기 입사 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안내 다솜마을 2023.08.23 1698
309 2023-2 입사안내문 file 다솜마을 2023.08.23 6469
308 2023- 잔여석에 대한 기숙사 신청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8.21 2298
307 2023-2학기 비거주자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3차 file 다솜마을 2023.08.14 2300
306 8/1 ~ 30일 기숙사 식당 운영시간 file 다솜마을 2023.08.01 1835
» 2023-2 비거주자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2차 file 다솜마을 2023.07.21 3384
304 7/14~31일 기숙사 식당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7.11 1078
303 2023-2학기 비거주자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수정) file 다솜마을 2023.07.01 4367
302 2023-2학기 비거주자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6.30 1696
301 2023-여름학기 택배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6.28 1518
300 2023-여름학기 식당 운영시간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6.20 1199
299 2023학년도 2학기 거주자 관리비 납부(등록)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6.16 7300
298 6월 21일 22일 23일 식당 운영시간 file 다솜마을 2023.06.12 922
297 2023-1학기 퇴사 택배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6.07 1606
296 5월 27일 ~ 29일 식당 운영 시간 file 다솜마을 2023.05.25 939
295 냉방 가동일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5.19 12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8 Next
/ 28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