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979 추천 수 0 댓글 0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교육부는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안내(보건진료소-868)지침에 의거 가급적 11실 기숙사 운영 원칙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학 기숙사는 입사 희망 인원을 고려하여 최대 21실로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신청대상

신입생 편입생(학부, 대학원)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신청제한

전염병 질환자(결핵, 활동성 간염), 신질환자, 또는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등 공동생활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심한 코골이, 이갈이, 잠꼬대, (tic)장애, 간질 등으로 룸메이트에게 피해를 줄 경우, 본인 의사에

관계 없이 즉시 퇴사 조치)

모집정원

2,044(재학생 포함)

11실 및 21실 기준 / 여 비율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신청기간

1차 신청 : 2021. 1. 18() 09:00 ~ 2. 9.() 23:59

2차 신청 : 2021. 2. 17() 09:00 ~ 2. 19.() 23:59 예정

(2차 발표는 개강일자에 임박하므로 1차 신청 시 유리)

인실 유형 1개 선택 : 참인재관 1인실(), 참인재관 2인실(), 1인실() , 2인실()

선택한 유형에서 불합격시 다른 유형에 배정되지 않음(2인실은 2인실과 4인실 활용)

우선입사 대상자는 2인실 신청 바람(향토생활관은 참인재 2인실 또는 2인실 신청)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여기를 클릭!)

학생구분 선택, 수험번호, 성명을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개인정보 동의 체크
학생기본정보의 입력사항을 입력

  (기본정보 주소 중 시청,구청, 군청 단위가 변경 된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수험번호, 성명기재 하여 팩스 전송(053-359-7470)
신청 버튼을 클릭(수정을 원할 경우 수정 후 신청 버튼 클릭)
지원을 취소할 경우 취소 버튼 클릭

 

선발기준

우선입사자 : 장애인, 재외국민과 외국인, 향토생활관 추천자,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특별추천자

기숙사혜택이 있는 장학생, 원거리 순

우선

입사대상

서류제출

우선입사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학번, 성명 기재 후

신청기간내에 Fax.053-359-7470 전송 (향토생활관 추천자, 특별추천자 제외)

배정방법

11실 및 21(2인실 및 4인실 활용)을 기본으로 하며,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배정.

1학기 선발된 사생은 기숙사 규정 제18에 해당되지 않는 한 2학기에도 거주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

1차 발표 및 납부기간 : 2021. 2. 17() 10:00 ~ 2. 19.() 18:00 예정

2발표 및 납부기간 : 2021. 2. 25() 10:00 ~ 2. 26.() 18:00 예정

합격자 발표와 납부가 동시에 진행되오니 착오 없기 바람.

납부방법

  (합격자 조회 여기를 클릭! ) : 대구은행 가상계좌(고지서) 또는 창구 방문 납부

고지서 확인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 시 확인 가능 (프롬브라우저 및 휴대폰으로 확인 불가)

납부 후 등록금 납부완료로 문자가 전송

 

 

관리비

구 분

1인실(1명 사용)

2인실(2명 사용)

4인실(2명 사용)

참인재관

1,350,000

1,000,000

 

 

기 존 관

1,300,000

800,000

800,000

전관 가구 이동이나 변경 없이 기존 형태 그대로 사용함.

환불안내

31() 17:00까지 입사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전액 환불(토요일 휴무)

32일부터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퇴사일이 속한 주는 거주한 것으로 간주)

(공식 입사일로부터 12주 경과 시 환불하지 않는다기숙사 사생관리 내규 제10(환불))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제출 대상 : 입사대상자 전체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제출 기간 : 2021. 2. 17.()~2. 23.() 17:00까지 배정관 사무실 메일 전송(첨부파일 참고)

출입국사실증명서(출입국 사실이 없어도 제출)

- 발급일자 : 2021. 2. 17. 발급분부터 유효

- 기간설정 : 2021. 2. 1. ~ 발급일자 1일 전으로 설정

(출국 이력이 없는 경우, 출입국기록출력에 N선택 발급)

- 발급방법 :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또는 민원24(온라인-공인인증서) 발급

건강검진결과서

- 검진항목 : 폐결핵검사(X-ray), B형간염검사(항원이 음성이면 입사 가능)

(일반내과 또는 지역보건소 방문 검사)

기숙사입사동의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자가문진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반드시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추후 공지)

 

2021-1 구비서류(서식) 및 제출 안내문.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2021-1학기 입사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및 환불기준 안내 new 다솜마을 2021.01.26 74
공지 신입생 원거리 선발 거리 데이터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1.18 1153
» 2021-1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1.06 5979
공지 <마감>기숙사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file 다솜마을 2021.01.05 484
공지 2021 향토생활관 입사 선발 관련 안내(각 지자체별 안내문 첨부) file 다솜마을 2021.01.05 1465
공지 2021-1 (재학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2.24 6511
공지 **2020-2학기 다솜마을(기숙사) 입사 안내문** 다솜마을 2020.08.21 5545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주의 및 예방행동수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1.30 1970
161 2020-2학기 기말고사 입사신청자 환불신청 안내 다솜마을 2020.12.09 612
160 2020-2학기 공식퇴사일 공지 file 다솜마을 2020.12.08 974
159 퇴사택배 관련 공지(이삭푸드) file 다솜마을 2020.12.07 1026
158 기숙사 기말고사기간 합격자 납부방법 변경 안내 다솜마을 2020.11.30 648
157 2020-2학기 2주차 기숙사비 환불 계좌 등록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1.27 641
156 <교육부> 온라인 화재안전교육 안내 - 비대면 file 다솜마을 2020.11.17 186
155 2020-겨울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1.06 1917
154 2020-2 기말고사기간 기숙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1.02 1565
153 2020-2학기 기숙사 소방훈련(비대면) 다솜마을 2020.10.30 259
152 2020 인구주택총조사 관련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19 208
151 2020-2학기 난방 가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13 378
150 기숙사 생활관 10월 방역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08 299
149 2020-2학기 기숙사 생활관 냉방 종료 안내 다솜마을 2020.10.05 306
148 2020-2 중간고사 기간 및 상시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05 17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