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기숙사 추가신청 안내】
1. 신청 대상자
: 비기숙사생(재학생, 대학원생 포함)
본교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으로 2021-2학기 기숙사 등록하지 않은 자
※ 신청 제외 대상 : 미등록자, 휴학생, 학차초과자, 박사과정, 영구퇴사자 처분을 받은 자, 벌점처분으로
입사제한학기 대상자
2. 신청기간 : 2021년 8월 4일(수) ~ 8월11일(수)
3. 선발인원 및 선발 기준
가. 인원
: 60~70석 예정(환불등으로 수시 변동됨)
나. 선발기준
: 직전학기성적100%+거리가산점(최대10점)
《 거리가점 산정기준 : 우정사업본부 우편번호 분류기준표 준용 / 카카오맵 자동차 최단거리 2021.1.1. 기준》
다. 배정방법
: 2인 1실(2인실 및 4인실 활용)을 기본으로 하며, 생활관 및 호실 임의배정
※ 2021-2학기 학사일정 변경 및 기숙사 사정에 따라 등록사생의 생활관, 인실변경 또는 등록취소 등의
처리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 신관/구관 잔여석에 따라 신청한 관과 다르게 선발될 수 있음
4. 신청방법
: 학생지원통합시스템 →기숙사 원서입력→신청
5.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
가. 기간
: 2021년8월17일(화)10:00~8월18일(수)23:59
나. 합격자 확인 및 납부방법
학생지원통합시스템 →기숙사 합격여부조회→고지서 확인(대구은행 가상계좌 송금 또는 창구 납부)
※ 합격자 조회 시 4인실로 보이는 경우에도 2명이 사용하는 것이므로 참고 바람
※ 문자메시지 전송이나 개별연락 하지 않음
※ 기간 내 미등록 시 미등록불합격처리 됨
※ 룸메이트 신청 없음
6. 입사일시
: 공식입사일 2021년 8월28일(토) 예정
※ 추후 입사안내문 홈페이지 게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