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74 추천 수 0 댓글 0

기숙사 식당 충전 카드 환불 안내

 

2015년 2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운영되었던 대구가톨릭대학교 기숙사 식당(ECMD)에서 판매한 충전 카드의 잔액을 업체를 대신하여 총무행정팀에서 환불하고 있으니 붙임의 대상자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환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8. 5. 21(월) ~ 5. 31(목)


2. 신청방법 : 환불신청서와 학생증 또는 재학/졸업증명서 촬영본(학번이 보이게 촬영할 것)을 E-mail제출
   ※ E-mail : sy6259@cu.ac.kr


3. 환불은 본인 명의 계좌로의 이체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며,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 처리 예정


4. 문의 : 총무행정팀(053-850-3554, 3556)

 

첨부파일

충전카드환불신청서.hwp

환불대상자 명단(공지).xlsx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 학사 일정 2주 연기에 따른 기숙사 입사 일정 변경 안내 ※ file 다솜마을 2020.02.11 4255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주의 및 예방행동수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1.30 681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 다솜마을 2020.01.22 5643
공지 2020-1학기 입사포기 기숙사비 환불신청 안내 다솜마을 2020.01.16 1695
공지 ★★★ 신입생 기숙사 발표 및 추가신청안내 ★★★ 다솜마을 2020.01.12 16425
117 냉·난방 가동안내 file 다솜마을 2018.04.27 429
116 5월 5일(어린이날) 기숙사 전체 단수/정전 안내 file 다솜마을 2018.05.04 220
115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5.04 790
114 2018 하계 기숙사 거주자 진류신청 안내 다솜마을 2018.05.15 992
113 2018 하계 기숙사 비거주자 진류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18.05.15 620
» 기숙사 식당 충전 카드 환불 안내 file 다솜마을 2018.05.21 374
111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기숙사) 직원 채용 공고 file 다솜마을 2018.05.28 567
110 【2018-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다솜마을 2018.05.28 2380
109 택배보관실 박스판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6.05 461
108 다솜협동조합 방학기간 택배실 공고 다솜협동조합 2018.06.09 532
107 < 2018-하계 기숙사 잔류생 기숙사비 납부 안내 > 다솜마을 2018.06.12 684
106 각 관 별 퇴사 짐 담당 회사공지 다솜협동조합 2018.06.12 527
105 종강 , 퇴사 택배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6.17 575
104 기숙사 식당 하계 방학 운영 공지 기숙사식당 2018.06.20 375
103 기숙사 퇴사시기 택배실 안내 다솜협동조합 2018.06.21 433
102 하계방학기간 택배실운영시간 다솜협동조합 2018.06.25 635
101 2018-1학기 거주자 기숙사비 납부 안내 다솜마을 2018.07.03 1230
100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다솜마을 2018.07.05 2664
99 2018-2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다솜마을 2018.07.16 1362
98 기숙사 부사감 채용 공고 다솜마을 2018.07.17 6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