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458 추천 수 0 댓글 0

 

 

 

 

입사취소, 중도퇴사 등으로 인한 여석 발생 시에 충원하고자 다음과 같이 대기자를 모집합니다.

 

 

신청대상

신입생 편입생(학부, 대학원), 재학생(복학생, 대학원생 포함)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신청제한

기 납부완료자 및 배정관 변경을 위한 신청은 불가하니 유의 바람

기숙사 규정 제18[입사 자격의 제한]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 자

기숙사에서 영구퇴사처분을 받은 자

정신질환자, 전염병 질환자 또는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등 공동생활에 부적합하

다고 판단되는 자(심한 코골이, 이갈이, 잠꼬대, (tic)장애, 간질 등으로 룸메이트에

게 피해를 줄 경우, 본인 의사에 관계 없이 즉시 퇴사 조치)

벌점의 이유로 일정기한 동안 입사제한 처분을 받고 그 기한이 종료되지 않은 자

휴학 중인 자

모집인원

입사 취소, 중도퇴사 등으로 잔여석 수시 발생

신청기간

2021. 3. 1.() 10:00 ~ 충원 완료까지

※ 잔여석 발생 시 신청하신 인실 유형 상관없이  선발기준에 따라 개별 연락

(기존관 2인실은 2인실과 4인실 활용)

신청방법

신입생: (인터넷 접수 여기를 클릭!) 기 신청한 학생은 그대로 유지되니 재신청 필요 없음

신입생, 재학생: 학생지원통합시스템 기숙사 원서입력 신청

(수정을 원할 경우 내용 수정 후 신청 버튼 클릭, 지원을 취소할 경우 취소 버튼 클릭)

선발기준

- 신입생 : 원거리 순

- 재학생 : 직전 학기성적 순

우선입사자 : 장애인, 재외국민과 외국인,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우선입사자는 여석 있을 경우 선발)

우선

입사대상

서류제출

우선입사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학번, 성명 기재 후

3.1~3/2 이내 Fax.053-359-7470 전송, 이후 제출시 선발에서 제외함.

선발방법

잔여석 발생 시 신청하신 인실과 상관없이 선발기준에 따라 개별 연락.

학기중에도 연락이 될수 있으며, 여석이 발생되지 않으면 연락이 가지 않으니 참고 바람.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배정.

1학기 선발된 사생은 기숙사 규정 제18에 해당되지 않는 한 2학기에도 거주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

2021. 3. 2.() 14시이후(예정)부터 잔여석 발생 시 선발기준에 따라 수시로 개별 연락

(미 수신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으니 유의 바람)

관리비

입사일을 기준으로 퇴사일까지 주당 금액으로 산정((입사일이 속한 주는 1주로 간주)

구 분

1인실(1명 사용)

2인실(2명 사용)

4인실(2명 사용)

참인재관

주당 84,500

주당 62,500

 

 

기 존 관

주당 81,500

주당 50,000

주당 50,000

전관 가구 이동이나 변경 없이 기존 형태 그대로 사용함.

 

환불안내

31 월요일까지 입사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전액 환불

32일 이후 중도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

(공식입사일로부터 12주 경과 시 환불하지 않는다기숙사 사생관리 내규 제10(환불))

입사 후 본인이 비대면 수업으로 취소 할 경우 해당기간에 대한 환불은 없음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제출 대상 : 입사대상자 전체

제출 기간 : 합격과 동시에 건강검진 실시 바람.

입사 전 구비서류 ~은 배정관으로 익일내 제출하며, 건강검진결과서는 결과지 수령

1일이내 배정관 사무실로 직접 제출

출입국사실증명서(출입국 사실이 없어도 제출)

- 발급일자 : 2021. 2. 17. 발급분부터 유효

- 기간설정 : 2021. 2. 1. ~ 발급일자 1일 전으로 설정

(출국 이력이 없는 경우, 출입국기록출력에 N선택 발급)

- 발급방법 :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또는 민원24(온라인-공인인증서) 발급

기숙사입사동의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자가문진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건강검진결과서(2021. 1. 1. 이후 검사한 결과서만 인정)

- 검진항목 : 폐결핵검사(X-ray), B형간염검사(항원이 음성이면 입사 가능)

(일반내과 또는 지역보건소 방문 검사)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방법

생활관

팩스 번호

이메일 주소

아마레관

053-359-7441

amare3@cu.ac.kr

예지관

053-359-7443

wisdom5@cu.ac.kr

세르비레관

053-359-7442

servire6@cu.ac.kr

효성관

053-359-7444

morningstar7@cu.ac.kr

성김대건관

053-359-7445

andrewkim8@cu.ac.kr

다솜관

053-359-7446

charity9@cu.ac.kr

참인재관

053-359-7447

chaminjae10@cu.ac.kr

반드시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추후 공지)

 

★첨부파일 : 입사동의서 및 자가문진표.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 기말고사 기간 기숙사생 모집 없음 다솜마을 2021.04.06 249
공지 2021년 상반기 기숙사 화재안전(LMS) 교육 실시 다솜마을 2021.04.01 97
공지 기숙사(다솜마을) 게스트룸 운영 안내 다솜마을 2021.03.17 484
공지 [3차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1학기 RC프로그램 참가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3.12 470
» 2021-1 기숙사 대기자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2.28 2458
공지 2021-1학기 기숙사(다솜마을) 입사 안내문 file 다솜마을 2021.02.16 13688
공지 2021-1학기 입사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및 환불기준 안내 다솜마을 2021.01.26 1896
공지 신입생 원거리 선발 거리 데이터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1.18 2693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주의 및 예방행동수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1.30 2148
179 [긴급공지]예지관 쪽에서 경일대로 이어지는 산길 통행을 금지합니다. file 다솜마을 2019.05.15 1773
178 [1차 혁신사업]- 기숙사 RC 집단상담 프로그램 전문상담원 모집 file 다솜마을 2019.08.29 909
177 하계방학기간 택배실운영시간 다솜협동조합 2018.06.25 982
176 하계방학 기간 중 단체휴가 실시 안내 다솜마을 2019.07.29 820
175 퇴사택배 관련 공지(이삭푸드) file 다솜마을 2020.12.07 1241
174 택배보관실 택배 박스 판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12.06 721
173 택배보관실 알바모집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9.03.11 1148
172 택배보관실 알바모집 공고 file 다솜협동조합 2019.03.08 1615
171 택배보관실 알바모집 결과 다솜협동조합 2019.03.12 1446
170 택배보관실 박스판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6.05 798
169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5.04 1115
168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12.20 739
167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9.06.01 1066
166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9.06.07 1590
165 택배보관실 개방시간 다솜협동조합 2019.03.04 1389
164 택배 송장발급 file 다솜협동조합 2018.12.15 1287
163 택배 보관실 공휴일 개방 X 다솜협동조합 2018.10.03 791
162 추석연휴 택배보관실 공지사항 다솜협동조합 2018.09.17 658
161 추석연휴 기숙사내 식당 운영시간 안내 다솜마을 2019.09.09 1341
160 추석 명절기간 기숙사 운영 안내 다솜마을 2018.08.28 19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