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459 추천 수 0 댓글 0

 

 

 

 

입사취소, 중도퇴사 등으로 인한 여석 발생 시에 충원하고자 다음과 같이 대기자를 모집합니다.

 

 

신청대상

신입생 편입생(학부, 대학원), 재학생(복학생, 대학원생 포함)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신청제한

기 납부완료자 및 배정관 변경을 위한 신청은 불가하니 유의 바람

기숙사 규정 제18[입사 자격의 제한]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 자

기숙사에서 영구퇴사처분을 받은 자

정신질환자, 전염병 질환자 또는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등 공동생활에 부적합하

다고 판단되는 자(심한 코골이, 이갈이, 잠꼬대, (tic)장애, 간질 등으로 룸메이트에

게 피해를 줄 경우, 본인 의사에 관계 없이 즉시 퇴사 조치)

벌점의 이유로 일정기한 동안 입사제한 처분을 받고 그 기한이 종료되지 않은 자

휴학 중인 자

모집인원

입사 취소, 중도퇴사 등으로 잔여석 수시 발생

신청기간

2021. 3. 1.() 10:00 ~ 충원 완료까지

※ 잔여석 발생 시 신청하신 인실 유형 상관없이  선발기준에 따라 개별 연락

(기존관 2인실은 2인실과 4인실 활용)

신청방법

신입생: (인터넷 접수 여기를 클릭!) 기 신청한 학생은 그대로 유지되니 재신청 필요 없음

신입생, 재학생: 학생지원통합시스템 기숙사 원서입력 신청

(수정을 원할 경우 내용 수정 후 신청 버튼 클릭, 지원을 취소할 경우 취소 버튼 클릭)

선발기준

- 신입생 : 원거리 순

- 재학생 : 직전 학기성적 순

우선입사자 : 장애인, 재외국민과 외국인,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우선입사자는 여석 있을 경우 선발)

우선

입사대상

서류제출

우선입사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학번, 성명 기재 후

3.1~3/2 이내 Fax.053-359-7470 전송, 이후 제출시 선발에서 제외함.

선발방법

잔여석 발생 시 신청하신 인실과 상관없이 선발기준에 따라 개별 연락.

학기중에도 연락이 될수 있으며, 여석이 발생되지 않으면 연락이 가지 않으니 참고 바람.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배정.

1학기 선발된 사생은 기숙사 규정 제18에 해당되지 않는 한 2학기에도 거주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 인실 변경, 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

2021. 3. 2.() 14시이후(예정)부터 잔여석 발생 시 선발기준에 따라 수시로 개별 연락

(미 수신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으니 유의 바람)

관리비

입사일을 기준으로 퇴사일까지 주당 금액으로 산정((입사일이 속한 주는 1주로 간주)

구 분

1인실(1명 사용)

2인실(2명 사용)

4인실(2명 사용)

참인재관

주당 84,500

주당 62,500

 

 

기 존 관

주당 81,500

주당 50,000

주당 50,000

전관 가구 이동이나 변경 없이 기존 형태 그대로 사용함.

 

환불안내

31 월요일까지 입사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전액 환불

32일 이후 중도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

(공식입사일로부터 12주 경과 시 환불하지 않는다기숙사 사생관리 내규 제10(환불))

입사 후 본인이 비대면 수업으로 취소 할 경우 해당기간에 대한 환불은 없음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제출 대상 : 입사대상자 전체

제출 기간 : 합격과 동시에 건강검진 실시 바람.

입사 전 구비서류 ~은 배정관으로 익일내 제출하며, 건강검진결과서는 결과지 수령

1일이내 배정관 사무실로 직접 제출

출입국사실증명서(출입국 사실이 없어도 제출)

- 발급일자 : 2021. 2. 17. 발급분부터 유효

- 기간설정 : 2021. 2. 1. ~ 발급일자 1일 전으로 설정

(출국 이력이 없는 경우, 출입국기록출력에 N선택 발급)

- 발급방법 :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또는 민원24(온라인-공인인증서) 발급

기숙사입사동의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자가문진표 : 입사대상자 전체(첨부파일 참고)

건강검진결과서(2021. 1. 1. 이후 검사한 결과서만 인정)

- 검진항목 : 폐결핵검사(X-ray), B형간염검사(항원이 음성이면 입사 가능)

(일반내과 또는 지역보건소 방문 검사)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방법

생활관

팩스 번호

이메일 주소

아마레관

053-359-7441

amare3@cu.ac.kr

예지관

053-359-7443

wisdom5@cu.ac.kr

세르비레관

053-359-7442

servire6@cu.ac.kr

효성관

053-359-7444

morningstar7@cu.ac.kr

성김대건관

053-359-7445

andrewkim8@cu.ac.kr

다솜관

053-359-7446

charity9@cu.ac.kr

참인재관

053-359-7447

chaminjae10@cu.ac.kr

반드시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추후 공지)

 

★첨부파일 : 입사동의서 및 자가문진표.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 기말고사 기간 기숙사생 모집 없음 다솜마을 2021.04.06 251
공지 2021년 상반기 기숙사 화재안전(LMS) 교육 실시 다솜마을 2021.04.01 97
공지 기숙사(다솜마을) 게스트룸 운영 안내 다솜마을 2021.03.17 484
공지 [3차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1학기 RC프로그램 참가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3.12 471
» 2021-1 기숙사 대기자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2.28 2459
공지 2021-1학기 기숙사(다솜마을) 입사 안내문 file 다솜마을 2021.02.16 13688
공지 2021-1학기 입사포기자 기숙사비 환불 신청 및 환불기준 안내 다솜마을 2021.01.26 1896
공지 신입생 원거리 선발 거리 데이터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1.18 2693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주의 및 예방행동수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1.30 2148
171 <마감>기숙사 택배보관실 아르바이트생 모집 공고 다솜마을 2021.03.05 817
170 2021-1 신입생2차, 재학생 4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제출서류 안내 포함> file 다솜마을 2021.02.24 3554
169 2021-1학기 룸메이트 배정결과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2.23 2748
168 2021-1학기 신입생(학부, 대학원), 편입생, 재학생 향토생활관 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다솜마을 2021.02.17 4547
167 2021-1학기 신입생, 재학생 기숙사 2차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2.15 4161
166 2021-1 (재학생) 향토생활관 합격자(신청예정자) 기숙사 신청 안내 다솜마을 2021.01.29 3294
165 2021-1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1.01.06 15850
164 <마감>기숙사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file 다솜마을 2021.01.05 752
163 2021 향토생활관 입사 선발 관련 안내(각 지자체별 안내문 첨부) file 다솜마을 2021.01.05 2175
162 2021-1 (재학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2.24 8524
161 2020-2학기 기말고사 입사신청자 환불신청 안내 다솜마을 2020.12.09 675
160 2020-2학기 공식퇴사일 공지 file 다솜마을 2020.12.08 10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