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27 추천 수 0 댓글 0

 

 

2020-겨울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신청대상

계절학기수강자, 교내부직자, 교내연구보조자, 현장실습생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신청제한

기숙사 규정 제18[입사 자격의 제한]

학칙에 의하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기숙사에서 영구퇴사 처분을 받은 자

정신질환자, 전염병 질환자 또는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등 공동생활에 부적합하

    다고 판단되는 자(심한 코골이, 이갈이, 잠꼬대, (tic)장애, 간질 등으로 룸메이트에

    게 피해를 줄 경우, 본인 의사에 관계없이 즉시 퇴사 조치)

벌점의 이유로 일정기한 동안 입사제한 처분을 받고 그 기한이 종료되지 않은 자

    (잔여벌점 15점 이상 및 누적벌점 25점 이상 자)

휴학 중인 자

거  주  관

합격자 발표 시 확인

신청기간

2020. 11. 9.() 09:00 ~ 11. 22() 17:00

신청방법

네이버폼 작성 : ( http://naver.me/xc7DViWd )

거주기간 선      택

①  3(계절학기) : 2020.12.20.() 10:00 ~ 2021.01.13.() 10:00까지

②  5(기      타) : 2020.12.20.() 10:00 ~ 2021.01.23.() 10:00까지

③  8(기      타) : 2020.12.20.() 10:00 ~ 2021.02.13.() 10:00까지

선발기준

기숙사 규정 17에 의거 직전학기 성적 순 선발

배정방법

11(2인실 및 1인실 활용)을 기본으로 랜덤 배정.

    - 배정 인실은 입사당일 배정관에서 안내

학사일정 변경 및 기숙사 사정에 따라 배정관 및 인실 변경 또는 등록취소 처리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신      청

증빙서류

계절학기 수강자 : 수업학적팀 자료 확인(학생은 서류 제출하지 않아도 됨)

교내부직자, 교내연구보조자 : 교내부직 신청서 및 연구보조 확인서(첨부파일 참고)

증빙서류 제출 : 메일주소 : sh9901082@cu.ac.kr

신청 사유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선발이 취소 될 수 있음

발  표 및

납부기간

  - 2020. 12. 08.() 10:00 ~ 12. 10() 17:00

  - 학생지원통합시스템 기숙사합격여부조회고지서 가상계좌로 납부

    (합격여부 조회시 4인실로 보여지므로 아래 주당 관리비로 배정관 확인 바람)

관리비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으로 주당 산정

구분

인실

주당 관리비()

비고

참인재관

1인 사용

84,500

1인실 및 2인실 활용

기 존 관

1인 사용

81,500

환불안내

입사 전 : 입사일 전 금요일까지 입사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전액 환불

  - 납부 완료 후 입사하지 않은 기간은 거주한 것으로 간주 함

입사 후 : 퇴사일 기준 잔여일 1주 이하 퇴사 시 환불 불가

  - 퇴사일이 속한 주간은 거주기간으로 포함

  - ~금까지 거주관 사무실로 퇴사원서 제출

입 사 자

제출서류

미 제출시 입사 불가

출입국사실증명서

    ▪ 대상 : 모든 입사자

    ▪ 기간 : 2020.11.1. ~ 입사 3일전으로 설정하여 발급(출입국 사실이 없어도 발급 가능)

    ▪ 발급방법 :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또는 민원24온라인(공인인증서) 발급

건강검진결과서

    ▪ 대상 : 신규입사자(기 제출자 제외)

    ▪ 검진항목 : 폐결핵검사(X-ray) - 일반내과 또는 지역보건소 방문

기숙사 입사 동의서(첨부파일 참고)

자가문진표(첨부파일 참고)

제출방법

입사 3일전까지 배정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전송

  - 이메일 전송 시 파일명 : 학번_이름_제출서류명 (: 20000000_하다솜_자가문진표)

  - 팩스 전송 시 서류 오른쪽 상단에 학번, 이름 기재

 

생활관

팩스 번호

이메일 주소

참인재관

053-359-7447

chaminjae10@cu.ac.kr

다솜관

053-359-7446

charity9@cu.ac.kr

참     고

홈페이지 생활안내 -생활수칙을 숙지 후 신청

반드시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

 

 

붙임 1. 겨울학기 입사신청 확인서.hwp 붙임 2. 입사동의서 및 문진표(서식2종).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냉방 가동일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5.19 210
공지 2023-여름학기 기숙사 잔류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5.17 960
공지 자전거 거치대 정리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5.11 96
공지 기숙사[다솜마을]생활수칙 변경 시행 알림 다솜마을 2023.04.06 523
공지 기숙사 내 전동 킥보드 출입 관련 안내 다솜마을 2023.03.15 998
공지 2023-1학기 체력증진센터 이용 시간 file 다솜마을 2023.03.03 1333
공지 기숙사 잔여석 발생에 대한 대기자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3.02.24 3344
공지 기숙사 관리비 및 게스트룸 이용료 인상 안내 다솜마을 2022.12.28 5200
156 <교육부> 온라인 화재안전교육 안내 - 비대면 file 다솜마을 2020.11.17 460
» 2020-겨울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1.06 2327
154 2020-2 기말고사기간 기숙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1.02 1834
153 2020-2학기 기숙사 소방훈련(비대면) 다솜마을 2020.10.30 587
152 2020 인구주택총조사 관련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19 462
151 2020-2학기 난방 가동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13 669
150 기숙사 생활관 10월 방역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08 512
149 2020-2학기 기숙사 생활관 냉방 종료 안내 다솜마을 2020.10.05 567
148 2020-2 중간고사 기간 및 상시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10.05 2049
147 2020-2학기 추석연휴 정상 운영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9.21 675
146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추가 신청 안내(마감) 다솜마을 2020.09.18 802
145 2020-2학기 기숙사 관리비 환불규정 안내(전체 비대면 수업 변경 시 적용) file 다솜마을 2020.09.17 886
144 대구가톨릭대학교 기숙사 임시직 채용 공고 2 file 다솜마을 2020.09.14 642
143 기숙사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file 다솜마을 2020.09.04 695
142 <비대면수업연장> 기숙사 입사 일정 및 환불 계획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9.03 3846
141 2020-2학기 입사포기자 여석에 대한 대기자 신청 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8.31 1688
140 2020-2학기 기숙사 근로장학생(부직) 모집 공지 다솜마을 2020.08.28 1528
139 ★★★ 2020-2학기 다솜마을 입사 안내문(08.26. 수정) ★★★ file 다솜마을 2020.08.26 6833
138 <마감> 2020-2학기 입사일 도우미 모집 다솜마을 2020.08.25 1399
137 2020-2학기 기숙사 추가 입사 신청안내 file 다솜마을 2020.08.24 19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5 Next
/ 1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